설리와 최자는 홍보대사를 위촉하는 자리에서 걸그룹 아이돌과 국방홍보대원의 모습으로 첫만남을 가졌는데요. 설리는 1994년생으로 올해 23살, 최자는 1980년생 37살로 나이차가 14살이나 나는 커플이지만 이를 사랑의 힘으로 이를 극복하고 2014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커플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열애를 이거가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후로 못된 사람들의 악성댓글과 루머로 인하여 설리양이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였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 것은 설리양이 자신의 인스타에 근황을 알리는 사진을 주기적으로 꼬박꼬박 올려주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어휴.. 그런데 이놈의 안티들은 잠도 없는지 아주 그냥 설리 인스타그램에 까지 찾아가서 뭐라고 그러더군요.
얼마전 설리양은 '이제 스케쥴 가자'라는 댓글과 함께 생크림을 부어 먹는 영상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이걸 또 안티들은 이상한 것들과 의미를 연관시켜 그녀의 이미지를 떨어뜨리려고 하더군요. 재가 보기엔 그냥 설리와 생크림 모두 새하얀 이미지이니 둘이 합쳐 그냥 더 이뻐보일뿐이었는데 말입니다. 사실 설리양은 특별한 의미를 두기보다는 일상에 그냥 이것저것에 대한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찍어서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딱히 의미를 두기보다는 그냥 근황을 올리는 경우가 많다는 소리죠.
직접 보시면 압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in_ri_sul/ 이고요. 최자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oiza11/ 이라고 합니다. 설리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보면 다들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단순히 근황을 알리는 목적의 사진들이나 자기 자신을 찍은 사진들이 많지요. 특히나 요즘에 들어서는 최자와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많이 올려 주었는데요. 이를 보건데 여전히 이들은 사이좋은 커플이네요.
오늘도 마찬가지로 설리는 최자와의 사진을 올려주었는데요. 이번에는 최자와 같이 한 침대에서 키스하는 사진을 두장이나 올렸습니다. 정말 두분이서 예쁜 사랑을 하는 모습을 보니 괜히 재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한편으로 조금 슬프기도 합니다. 재가 솔로거든요. 솔로는 이렇게 화창한 토요일에도 혼자서 이렇게 웁니다. 하... 연애를 마지막으로 한게 3년전이라서 그런가 진짜 정말로 부럽네요.
그래도 요즘 설리양이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진들을 올리는 것을 보니 활동중지를 선언하던 때와는 달리 심신이 많이 안정된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설리양은 안티들보다 진정한 팬들이 더 많다는 사실도 받아드려서 하루 빨리 다시 활동재개를 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 어떻게 하면은 이 뜻을 전할 수 있을까요? 설리양과 우리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인스타그램 밖에 없으니 인스타에다가 댓글을 남겨야 하나요. 빨리 컴백해주세요!